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 벨라젤 글로벌 웨비나 연자 초청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이 지난 6월 27일(토) 한스바이오메드 본사에서 열린 ‘한-미 벨라젤 글로벌 웨비나(KOR-USA Bellagel Global Webinar)’ 연자로 초청돼 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병원측은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웨비나(Web+Seminar)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과 미국 벵슨 미용성형센터의 브래들리 벵슨(Bradley P. Bengtson) 박사를 비롯한 한-미 벨라젤 대표 연구자들이 참석해 그간의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미국, 남미, 아시아 등 각국의 성형외과 전문의 200여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해 강연을 듣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벨라젤 스무스파인 보형물 개발자이자 벨라젤의 글로벌 키닥터인 설철환 원장은 벨라젤 스무스파인 보형물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벨라젤 보형물 관련 연구결과와 진행중인 연구, 임상 케이스들을 공개했다. 그 밖에도 설철환 원장이 창안한 독자적인 수술방법들과 개념들을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설 원장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한국산 보형물의 안전성과 국내 성형 기술력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고, 각국의 최신 성형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설철환 원장은 6월 20일(토)에 한스바이오메드 본사에서 개최된 ‘독립국가연합(CIS) 대상 벨라젤 스무스파인 런칭 웨비나’의 연자로 초청돼 러시아,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의료진에게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JW정원성형외과는 벨라젤의 전향적·후향적 임상시험 공식 연구기관으로 지정되었으며, 설철환 원장은 벨라젤의 대표연구자로 활약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원문보기 - https://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2007091931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