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PLASTIC SURGERY
낮은코 성형(융비술)이란?
낮은 콧대와 코끝으로 자칫 밋밋해 보이는 얼굴을 개선하여 입체감을 살려주는 수술입니다.
'융비술'이라고도 하며, 코를 무조건 높이는 것보다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와 모양, 라인의 조화를 고려하여
코의 높이와 모양을 바로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JW정원의 낮은코의 A to Z
낮은코 성형 절개방식
JW정원만의 TIP!
1근막과 연골의 복합이식으로 부작용을 최소화
(Diced cartilage)
자가연골을 잘게 조각으로 만든 후에 근막으로 감싸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첫 수술에도 유용하지만 코재수술에서는 더욱 유용한 재료가 됩니다.
코수술 후 급성 염증에 의한 부기, 통증, 고름, 진물이 나오는 경우는 물론,
만성 염증에 의해 구축이 발생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늑연골보다 부드럽고,
진피보다는 어느 정도의 강도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자가조직에 비해 여러가지 장점을 가집니다.
2다층늑연골 카빙법
(Multi-layered rib cartilage graft)
콧대를 많이 오똑하게 높이고 싶은 경우에 사용하는 JW정원의 노하우로서, 늑연골로 콧대를 많이 높이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는 연골의 휨(warping)을 방지할 수 있는 본원의 카빙 노하우 입니다.
33D핏 글루 다이스드 카트리지
(3D-fit Glued Diced cartilage)
본원에서 최초로 시행한 수술법으로 시물레이션을 통해 맞춤형 몰드를 제작하여 만든 무보형물입니다.
환자가 직접 시물레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코 모양으로 조정한 후
CT 데이터를 통해 라인, 높이 등을 확인하며 제작합니다.
이로써, 코뼈 굴곡에 잘 부합하며 기존 수술법보다 모양이 훨씬 정교하고 실리콘에 가까운 형태를 갖습니다.
무보형물로서 보형물에 거부감이 있는 환자에게 추천되며, 자가 진피에 비해 흡수가 거의 없고 와핑 현상이 없습니다.
늑연골을 아주 잘게 분쇄한 후 맞춤형 몰드에 기증진피/측두근막과
인체조직용 글루로 만들어 콧대 융비술에 사용
다양한 코성형 재료
귀연골
늑연골
비중격연골
자가진피
자가근막
실리콘
고어텍스
고어실리
기증 늑연골
기증진피
(알로덤, 메가덤)
대체 진피
#낮은코성형

코성형만 20년 경력의 서만군 원장
약력소개
사회활동

JW 낮은코 성형추천 대상
3D-CT 입체분석을 통한심층검사
수술 전 3D-CT 입체 분석을 통해 환자의 코 뼈는 물론 코 주변 연부 조직의 모양, 상태, 크기까지 정밀하게 검사하여 환자 개개인에 맞는 1:1 맞춤 수술을 계획합니다.
연골 비대칭 및비중격 만곡증의 유무
하비갑개 비후 및코막힘 문제해결
비중격 연골의
상태와 크기 분석
코 뼈의 넓이
내시경을 이용한 더욱 안전한 수술진행
내시경을 이용한 코성형은 보다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기 위한 고난이도 기술로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한 수술입니다.
낮은코 성형 수술 전 주의사항
지혈을 방해하는 약물 (피임약, 호르몬제, 비타민E, 아스피린 등)은 수술 2주 전부터 복용을 중지해 주시고 고혈압, 심장병, 당뇨, 갑상선 등의 치료중인 질환이 있을 경우 담당의 또는 담당 실장에게 반드시 미리 말해주어야 합니다.
담배는 수술 2주 전부터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일 감기가 심하다면 기도 및 호흡 기관이 비정상일 수 있으므로 수술 전 담당의 또는 담당 실장에게 반드시 미리 말해주어야 합니다.
수술 당일 콘택트렌즈, 귀금속 액세서리, 매니큐어, 화장 등은 수술 시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병원에 오시기 전 미리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낮은코 성형 수술 후 관리
수술 부위를 심장 위치 보다 다소 높게 해주는 것이 부기 빠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술 후 2~3일 동안은 얼음찜질을 해주어야 합니다.
수술 후 한 달 정도는 수술 부위에 심한 마찰을 주거나 경락마사지는 피해야 하며 사우나, 찜질방은 수술 후 한 달이 경과한 후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음주와 흡연은 상처를 더디게 아물게 하므로 삼가며 불가피한 경우 최소 4주 이후부터 하도록 합니다.
가벼운 걷기 등의 운동은 수술 직후부터 하셔도 되지만 에어로빅, 테니스, 수영 등과 같이 과격한 운동은 수술 후 3~4주 정도 지나고 나서 하도록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