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원장, 모티바 심포지엄에 초청되어 해외 의료진에 고난이도 기술전수

지난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World Symposium on Ergonomic Implants”에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이 초청받아 참석했다.

이 심포지엄은 가슴 보형물 제조사인 모티바에서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유방전문 성형외과의사들이 초청되어 발표와 토론을 하는 자리이다.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을 활용한 유방확대 재수술’에 대하여 발표했다. 설원장이 개발한 내시경을 이용한 고난이도의 재수술 방법들이 소개되자 해외 많은 의료진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설 원장은 이번 심포지움에 패컬티 자격으로 참석했는데, 패컬티는 해당 분야에서의 오랜 임상경험은 물론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 받아야 그 자격이 부여된다.

이 날 설철환 원장은 패컬티 멤버로서 해먼드, 보티, 퍼 해든 등 전세계 의료진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설철환 원장은 ”세계적인 의료진과 지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에 영광스러운 자격으로 초청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활발한 학술활동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성형 기술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W정원성형외과는 모티바 보형물을 런칭 초창기부터 도입한 병원으로써, 3D입체 스캐너인 모티바 디비나를 통해 신체 특성과 취향에 맞는 최적의 보형물을 예측하여 더욱 정확한 수술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http://www.kjdaily.com/read.php3?aid=1505976227419032203 2017.09.21 /온라인뉴스팀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