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ㆍ최홍림ㆍ김연준 원장,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서 강연

 






JW정원성형외과는 설철환, 최홍림, 김연준 원장이 대한미용성형외과학과 국제학술대회(Aesthetic Plastic Surgery 2024, 이하 ‘APS 2024’)에 참석하여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APS 2024는 지난 4월 6일~7일까지 이틀 동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컨벤션에서 진행된 미용성형외과 분야 최대 규모의 국제 학술대회다. 올해는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와 대한성형외과의사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가운데 진행됐다.

학술대회에 참가한 JW정원성형외과 3인 원장 중 설철환 원장은 좌장을 맡고, 최홍림 원장과 김연준 원장은 발표를 진행했다.

설철환 원장은 학술대회 둘째날인 4월 7일, ‘Breast 2. The Changing Trends in Breast Augmentation(유방확대의 변화 추세)’의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방 수술과 관련한 임상 경험이 풍부한 설 원장은 자신의 경험 및 노하우를 공유하며 토론을 원만하게 이끌었다.

같은 날 최홍림 원장은 Blepharoplasty 3. Factors for shaping during the lower blepharoplasty (하안검 수술 시 눈밑의 모양을 만드는 요소들)에 대해서 발표를 진행했다. 또한 김연준 원장은 Blepharoplasty 3.Beginner's Guide to Enhancing Blepharoplasty Outcomes(신규 전문의를 위한 눈 성형수술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가이드라인)에 대해서 발표했다.

JW정원성형외과 원장 3인은 “저명한 학술대회에 우리 병원 원장 3인이 모두 참가하게 돼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활동과 연구활동을 통해 국내외 성형외과 의료기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보다 안전하고 나은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찬영 기자 admin@medisobiza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