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 글로벌 벨라젤 아카데믹 심포지엄서 유방성형 기술력 전수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이 지난 5월 19일 토요일부터 사흘간 개최된 글로벌 벨라젤 아카데믹 심포지엄(Global Bellagel Academic Symposium)에서 수술 시연과 강연 및 좌장으로 활약했다고 병원 측은 밝혔다.

벨라젤 유방보형물 제조사인 ㈜한스바이오메드가 개최한 이번 심포지엄은 러시아, 콜롬비아, 멕시코, 중국, 인도네시아 등 벨라젤 마이크로 보형물 수출국의 의료진 50여명과 국내 의료진이 참석해 선진화된 국내 가슴성형 기술력을 선보이고,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설철환 원장은 행사 첫날인 19일 JW정원성형외과에서 멕시코 의사들을 대상으로 Live Surgery(수술 시연)를 시행했다. 설 원장은 ‘가슴밑선 절개를 통한 콤비네이션 유방확대(Combination Breast Augmentation through IMF Approach)’ 시연을 통해 독창적인 술기를 선보여 참석한 의료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튿날 한스바이오메드 사옥에서 개최된 심포지엄에서 설철환 원장은 두 번째 세션의 연자 및 좌장으로 나서 ‘보형물과 지방이식을 같이 사용하는 콤비네이션 유방확대(Combination Breast Augmentation; Implants and Fat injection)’를 주제로 강연과 더불어 세션을 이끌었다.

강연에서 설철환 원장은 내시경 겨드랑이 절개법과 가슴밑선 절개법을 통한 콤비네이션 유방확대 첫수술 및 재수술에 대해 소개했으며, 난이도 높은 케이스들의 해결 사례를 발표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찬사를 받았다.

벨라젤 마이크로 보형물 제품개발에 직접 참여했던 설철환 원장은 이번 글로벌 벨라젤 아카데믹 심포지엄의 기획단계부터 프로그램 구성에도 크게 기여한 바 있다.

설철환 원장은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한국 성형기술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국내외 의료진의 노하우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문보기- http://chinafocus.co.kr/view.php?no=18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