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정원성형외과 서만군 원장, 코성형 국제심포지엄 초청 강연

 

 

 
▲ 서만군 원장 (사진=JW정원성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북미코성형학회(The Rhinoplasty Society)와 유럽코성형학회(Rhinoplasty Society of Europe) 두 대륙의 학회가 2년마다 공동 주최하는 가장 큰 규모의 코성형 국제 심포지엄 ‘The Global Masters Rhinoplasty Meeting’이 6월 29일~7월 2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됐다.

4일 동안 유럽과 아메리카 대륙의 코성형 전문가들이 자신의 경험과 최신 수술기법을 발표하는 자리였고 아시아권에서는 5~6명의 코성형 전문가를 초청했다.

대한민국에서는 총 3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으며 성형외과 의사로서는 유일하게 JW정원성형외과 서만군 원장이 초청돼 발표를 진행했다.

서 원장은 아시아 코성형학회(RSA) 공동 창립자이기도 하며 지속적인 연구와 학회 발표, 학술 활동을 통해 한국 성형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는 코성형 분야 중에서 3개의 주제를 발표했고, 3개 세션의 질문자 및 좌장으로 참석했다.

서만군 원장은 “이렇게 큰 규모의 국제 심포지엄에 대한민국 성형외과 의사로서 참석할 수 있어서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학술연구를 통해 성형 기술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기사원문:JW정원성형외과 서만군 원장, 코성형 국제심포지엄 초청 강연 (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