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철환 원장, 모티바 주최 ‘Evolution Summit Seoul’ 학회 한국 대표 초청 및 발표

사진 (왼쪽 위). 강연중인 설철환 원장

 

세계적인 가슴보형물 제조사인 모티바에서 주최한 “Evolution Summit Seoul” 학회가 지난 3월 11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고 학회 관계자가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방 보형물의 진화와 수술 방법의 발전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모티바의 국제 키닥터로 활동 중인 마르코스 스포르자(Marcos Sforza) 교수와 더불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모티바 KOL(key opinion leader) 닥터들이 참석한 규모 있는 자리였다.

또한 이날 학회에 참석한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은 학회 한국 대표 KOL ; Faculty(임원), 그리고 발표자로서 참석했으며 “Augmentation Mammoplasty in Asymetric Breasts (비대칭 가슴에서의 유방확대술)”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가슴 비대칭의 발생 원인과 여러 비대칭 유형을 설명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교정 수술 방법과 실제 사례를 보여주었으며 이를 통해 심도 있는 지식과 경험을 공유했다고 이 병원 관계자는 설명했다.

학회 관계자에 따르면 설 원장의 강의 후 많은 해외 의사들이 JW정원성형외과 방문 및 수술 참관을 희망했고 연자로서 각국으로 초청 의사를 밝혀왔다고 전했다.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은 “뜻깊은 자리에 초청되어 각국의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정보교류를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학술행사와 연구를 통해 성형외과 의료기술 발전에 기여하며 보다 안전하고 나은 결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석훈 기자 joseph@pharmnews.com

출처 : 팜뉴스(http://www.pharmnews.com)

 

원문보기 - https://www.phar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0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