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경신문]맞춤형 가슴성형, 매력녀로 변신!(2008. 9. 9)

맞춤형 가슴성형, 매력녀로 변신!


매력녀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최고의 매력녀를 결정하는 기준은 무엇일까? 최근 영국 브리넬대 연구진은 이와 관련해 재미있는 연구결과를 내놓았다.

‘이성의 얼굴을 제외한 신체부위 중 어떤 점이 가장 매력있다고 느낍니까’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 남성들의 반응은 키가 크고 늘씬한 느낌의 여성보다는 키가 작더라도 긴 다리에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을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즉, 가슴처럼 몸의 특정부위가 강조되면 이성적인 매력을 크게 느끼게 해주기 때문에 가슴이 작은 여성보다는 가슴이 큰 여성에게 남성들도 더욱 호감을 갖기 쉽다는 뜻이다.



44사이즈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

근래 패션계는 44사이즈 열풍이 일어나 모두다 44사이즈가 되기를 희망하며 마른 체형의 여성들이 증가한 반면 신체적인 불균형으로 고민하는 여성들도 증가했다. ‘키만 컸지 가슴은 초등학생 때와 차이가 없다는 A양(23세)은 작은 가슴 때문에 예쁜 옷을 입어도 자신 없어한다.

’성장기인 10대부터 20대까지의 여성들 사이는 이미 다이어트가 생활이며, 마른 몸에 대한 선호가 높다보니, 불규칙한 생활과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신체발달이 고르지 못했기 때문이다.

압구정 정원성형외과 가슴성형 전문의 설철환 원장은 “최근 가슴이 작아 고민이라는 환자들 중 대부분은 이렇게 마른 몸매에 가슴도 소위 ‘절벽 가슴’인 경우가 많다”며, “이런 환자들은 대개 가슴성형수술을 통해 큰 가슴을 갖고 싶다고 한다.

그러나 마른 몸에 무리하게 큰 가슴을 갖게 되면 수술한 티가 나고 부자연스럽기 쉬우므로 최대한 체형에 맞춘 맞춤형 가슴성형수술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설원장은 “가슴성형수술도 누가 받느냐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고 결과도 다르게 나오는데, 이는 개인마다 가슴의 상태도 다르고 원하는 가슴의 모양도 다르기 때문이다.

맞춤형 가슴성형은 수술시 환자의 키, 몸무게, 유륜의 지름, 중심선에서 유두까지의 거리, 쇄골에서 유두까지의 거리, 가슴의 폭, 가슴의 높이, 피부의 두께 등 20 여 가지의 수치를 기준으로, 옷 입는 스타일, 직업, 가슴크기의 선호도 등의 요소들을 감안해서 수술하므로, 각 개인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이끌어 내는 수술이 가능하며, 수술에 대한 환자의 만족도도 높다”고 설명했다.



자연스러운 맞춤형 가슴성형으로, 최고의 매력녀로 변신!

마른체형의 여성들 사이에서 가슴성형은 이제 매력적인 몸매를 위한 필수요건으로 여겨지고 있다. 크고 풍만한 가슴도 좋지만, 진정한 매력녀를 꿈꾼다면 무리하게 큰 가슴을 기대할 것이 아니라 체형에 맞는 맞춤형 가슴성형으로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S라인에 도전해 보자. 올가을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매력녀는 바로 당신일 것이다.


[도움말] 정원성형외과 가슴성형전문의 설철환 원장